[ROMANIZATION+TRANSLATION] FT Island – Grown Man

Da keun namjaga meolcheonghage saenggin da keun namjaga
Ne sal kkoma aecheoreom tto iyudo eobshi mag ulgiman hamnida
Da keun namjaga gido da keobeorin da keun namjaga
Jusa manneun aecheoreom tto apeudamyeonseo jakkuman ulgiman hamnida

Gwaehnchanha jil keoraneunde shigani chinamyeon sae sari doddeut naajil keoraneunde
Naneun waeh keureoji mothae waeh i moyanginji waeh kalsurong nae nunmureun deohae

Da keun namjaga keopdo eopseul mankeum da keun namjaga
Eomma irheun aecheoreom tto nuni ppalkahke oneuldo ulgiman hamnida
Dokkame keollin deut myeochirapeudaga amureohji anhke
Tteonan geu jari tto dareun saramkwah tto dareun sarangeul keureol suman itdamyeon

Ama na keureoji mothae keureol su eopseo ijgineunkeonyeong giyeogeuroman sal tende
Ireohke da keun namjaga han yeoja ttaemune tto harureul ulgiman hamnida
Translation
A grown man, a normal looking, grown man
Is crying without reason like a four-year-old child
A grown man, a big and tall, grown man
Keeps crying, saying that it hurts, like a child receiving a shot
They say it’ll get better when time passes
They say that new skin will grow and heal
But why can’t I, why am I like this?
Why do my tears increase as time goes on?
A grown man, a fearless grown man,
Cries again today till his eyes get red, like a child who lost his mother
They say it’ll get better when time passes
They say that new skin will grow and heal
But why can’t I, why am I like this?
Why do my tears increase as time goes on?
Like a cold, if only I can be sick for a few days
And like it’s nothing, fill up that seat with another person
And start a different love – if only
I probably can’t do that, I probably won’t
I can’t even forget so I’ll live with the memories
Because of one woman, a grown man like me
Is only crying all day long

cr: ohmyitskpop.com

Leave a comment